'한끼줍쇼' 강호동X박주미 '소나기'팀, 낭만 가득 옥상서 한 끼 만찬(종합)


                                    

[편집자주]

JTBC 한끼줍쇼 © News1


23년 전 함께 호흡을 맞춘 강호동, 박주미가 한 끼 도전에 먼저 성공했다.

28일 방송한 JTBC 예능 '한끼줍쇼'에는 박주미와 송일국이 떡볶이 타운으로 유명한 서울 중구 신당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박주미, 강호동 '소나기' 팀은 첫 도전 이후 주거인의 목소리를 듣지 못해 초조했다. 박주미는 힘차게 초인종을 눌렀고 대문이 열리고 주거인이 등장했다. 박주미는 차분하게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를 언급하며 한 끼 식사를 요청했고 마침 식사 준비 중 이었던 주거인의 허락으로 두 사람은 기뻐했다.



주거인의 두 아들은 박주미를 알아보지 못하고 "아이돌인가, 아나운서 같은데"라고 소곤댔고 그 말을 들은 박주미는 웃으며 들린다고 말하며 내가 몇 살로 보이냐고 되물었다. 박주미는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리게 보여 함박웃음을 지었다.

두 사람은 낭만이 가득한 야외 옥상 평상에서 삼겹살과 메기 매운탕으로 만찬을 즐겼다. 그 시간 이경규 송일국은 한 끼를 함께할 집을 계속 찾아다녔다.

송일국의 실패가 이어지자 이경규가 직접 벨을 누르며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초인종 너머 주거인은 "혼자밖에 없는데"라고 답했고 두 사람은 실패를 예상하며 한 끼를 요청했고 뜻밖에 주거인은 흔쾌히 허락했다. 주거인의 허락에 깜짝 놀란 두 사람은 기쁜 마음으로 집으로 들어갔다.

europa@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