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톡②]'미우새' PD "'효리네민박'은 좋은 자극, '윈윈'하자"


                                    

[편집자주]

© News1 JTBC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10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대기록을 세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미우새’의 독주가 계속 되는 가운데, 론칭 소식부터 시청자들을 들 뜨게 만든 화제의 프로그램 JTBC ‘효리네 민박’이 동시간대 편성을 확정했다.

두 프로그램의 동시기 경쟁에 방송가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미우새’ 곽승영 PD는 “‘효리네 민박’과의 경쟁은 ‘미우새’에 좋은 자극과 긴장감을 준다. 두 프로그램 모두 ‘윈윈(Win Win)’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News1star / SBS '미운 우리 새끼' 홈페이지 캡처


19일 곽 PD는 뉴스1에 ‘효리네 민박’과의 동시간대 경쟁에 대해 “우리 프로그램에게는 좋은 자극이 되고 한편으로는 긴장감을 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곽PD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오래도록 지속되면서 때로는 매너리즘에 빠질 수 있고 타성에 젖을 수 있는데, ‘미우새’는 때마다 좋은 자극이 되는 계기들이 있었다. 제작진도 그렇고 잠시 루즈해질 수 있는 시기에 (‘효리네 민박’과의 경쟁은) 좋은 측면이 있다. 우리가 놓치고 간 부분은 없는지 더욱 생각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미우새’도 스타의 일상을 담는데, ‘효리네 민박’ 역시 이효리의 일상이 담기는 프로그램이니, 어떻게 이야기를 그릴지 지켜보고 배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효리네 민박’을 연출하는 정효민 PD는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 조연출을 맡는 등 SBS에서 방송 생활을 시작해 JTBC로 이적했다. 이에 곽PD는 “정효민 PD가 SBS에 있을 때 친하게 지냈던 사이다. 정 PD의 프로그램이 잘 되기를 바라고, 우리 프로그램 역시 기를 받아서 좋은 결과를 냈으면 한다. ‘윈윈’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chi@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