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현장]GD, 무대 위 여성팬 난입…의연한 대처·당황 無


                                    

[편집자주]

© News1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솔로 투어 중인 무대에 한 여성 팬이 난입했다.

지드래곤은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솔로 월드투어 'ACT ⅲ, M.O.T.T.E'의 시작을 알렸다.

오프닝 후 곡 '옵세션' 무대를 꾸미던 지드래곤의 무대에 한 여성팬이 난입했다. 응원봉을 든 채 지드래곤에게 다가간 여성팬은 스태프들에 의해 빠르게 무대 아래로 내려갔다.

지드래곤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팬을 발견했으나 당황하지 않고 의연하게 대처,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공연을 이어갔다.



이날 콘서트에는 4만 관객이 몰려들었다. 지드래곤이 국내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현장에는 국내 팬을 비롯해 중화권, 동남아권, 유럽권 등 다양한 국가의 팬들도 상당수 눈에 띄었다.

솔로 투어를 통해 4만 관객을 동원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지드래곤은 솔로 앨범 히트곡을 다수 보유, 세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시작할 수 있게됐다.

이번 솔로 투어는 지난 2009년과 2013년에 이은 세 번째 솔로 콘서트다. 콘서트 타이틀은 'MOMENT OF TRUTH THE END'의 약자로 진실한 순간, 진실 그 자체를 의미한다. 성공이 가져다 준 화려한 삶과 그 뒤에 숨겨진 고독을 만날 수 있을 전망.

지드래곤은 새 앨범 '권지용'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깜짝 게스트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지드래곤은 서울 이후 아시아 3개 도시(마카오, 싱가포르, 방콕), 북미 8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등 총 19개 도시에서 솔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hmh1@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