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의원·안희정 아들, 제주서 문재인 지지 호소


                                    

[편집자주]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엄지척 유세단 단원인 이재정 의원(왼쪽)과 안희정 충남도지사 장남 안정균씨가 제주대학교 정문 앞에서 선거운동원들과 율동을 하고 있다.2017.5.1/뉴스1 © News1 고동명 기자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엄지척 유세단 이재정 의원과 안희정 충남도지사 장남 안정균씨가 1일 제주를 찾아 도민들에게 문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안정균씨는 이날 오후 제주대학교 정문 앞 유세에서 "청년들이 취업난과 고용 불안정 등 으로 많은 것들을 포기해야하는 데 그런 삶을 바꾸는 것은 투표"라며 "정치인들이 우리의 눈치를 보고 우리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게 5월9일 투표장에 가서 지지하는 후보에게 한 표를 행사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제주에서 선택한 후보가 대선에서 당선되지 않은 적이 없다"며 "문 후보를 꼭 지지해 압승에 도움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이재정 의원은 "지난해 차디찬 아스팔트에서 그렇게 목놓아 외쳤던 새로운 미래가 이번 선거를 통해 만들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문 후보는 직업 하나 던져주고, 결혼하라고 돈 몇 푼 지원하는 후보가 아니"라며 "삶을 이해하고 경제를 바라보는 후보"라고 치켜세웠다.

이들은 서귀포시로 넘어가 유세를 한 뒤 오후 7시 제주시청에서 집중유세를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kd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