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숙 전 감독 "어려움 같이 나눌 사람은 문재인"

민주당 국방안보유세단 1일 원주 유세

[편집자주]

박찬숙 전 여자농구국가대표팀 감독과 곽선옥 전 배구 국가대표 선수가 1일 강원 원주시 원일로 중앙시장 일대를 찾아 기호1번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지를 호소하는 유세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찬숙 전 감독은 "힘들 때 같이 힘들고 어려울 때 같이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기호 1번 문재인"이라며 지원유세를 펼쳤다.2017.5.1/뉴스1 © News1 권혜민 기자


박찬숙 전 여자농구 국가대표 감독을 단장으로 한 더불어민주당 국방안보유세단 지원3팀이 1일 강원 원주시에서 문재인 후보 지지 유세를 펼쳤다.

박 전 감독과 곽선옥 전 배구 국가대표 선수는 이날 원주 중앙시장 일대를 찾아 송기헌 국회의원과 함께 상인들을 대상으로 기호1번 문재인 알리기에 나섰다.

박찬숙 전 감독은 "힘들 때 같이 힘들고 어려울 때 같이 어려움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기호 1번 문재인이다. 정말 힘들 때 (국민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것이 스포츠인들인데 지금 체육회와 스포츠계는 힘이 빠져 있다.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사람이 문재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을 대한민국 답게 만들 수 있는 문재인을 지지해달라"고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곽선옥 선수도 "오늘 문재인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내려왔다. 여러분들께서 같이 지원해 달라"고 유세를 했다.

hoyanarang@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