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구경하고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도 방문해볼까?


                                    

[편집자주]

© News1
바야흐로 벚꽃 계절이 왔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벚꽃을 좋아해 모 가수가 벚꽃 관련된 노래로 매년 시즌이 도래하면 저작권료로 연금을 받고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벚꽃 시즌을 맞아 각종 벚꽃축제도 다양하게 열리고 있고 축제가 아니더라도 벚꽃이 만개한 곳은 여가나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장소다.

하지만 봄은 벚꽃의 계절이기도 하지만 내집마련 등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야 할 시기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알짜 부동산 정보들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산에도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에게 핫한 소식이 있다. 부산에도 벚꽃이 본격적으로 개화하고 있다. 해운대 달맞이길, 남천동, 청학동, 온천천, 낙동강 제방길 등이 대표적인 부산 벚꽃 명소로 꼽힌다. 벚꽃도 구경하고 인근 홍보관에서 정보도 얻어 보면 어떨까?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는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253번지 일원에 공급 예정인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5층, 전용면적 63~84㎡ 총 9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는 교통 외에도 교육 및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망미초를 비롯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인근에 있고, 토현중, 망미중, 광안중, 남일고, 덕문여고, 부산외고, 경상대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형성돼 있다. 또한 망미2동 주민센터, 코스트고(부산점), 수영사적공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 5~10분 거리에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도 가깝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가 위치한 부산시 수영구 망미동 일대는 수영강을 기준으로 센텀시티, 벡스코 등과 마주보고 있는 부산 중심 생활권역으로 부산 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번영로를 통해 부산 중심가와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고, 좌수영로를 이용해 센텀시티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지하철 3호선 망미역과 지하철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이 단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남향 및 동향)로 배치해 채광이나 조망(일부세대 리버뷰)이 우수하다. 또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변경할 수 있는 가변형 평면 설계도 도입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과 안전성을 위해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소공원 및 산책로를 조성할 예정으로 산책로 휴게시설 주변에 텃밭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외부 연결 공간에 어린이놀이터(2개소), 주민운동시설, 어린이집 등도 예정돼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조합원 자격은 만 19세 이상 부산광역시·울산광역시·경상남도에 6개월 이상 거주자여야 하며,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여야 한다.

‘수영강 신동아 파밀리에’ 홍보관은 부산시 연산동 588-3번지 7층(지하철 연산역 1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
  4.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5.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6.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