쏟아지는 박수에 고동진 사장 "갤럭시S8, 신뢰받는 제품될 것"


                                    

[편집자주]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이 삼성전자의 상반기 전략폰 '갤럭시S8' 알리기 위해 세번째 글로벌 무대에 섰다.© News1 김보람 기자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이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S8'을 소개하기 위해 세번째 글로벌 무대에 섰다.

고 사장은 29일(현지시간) 오전 11시 전세계 2000여명의 취재진이 참석한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스 게펜 홀에서 갤럭시S8을 공개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자신감에 찬 모습으로 무대 위에 오르는 그를 향해 수초간 박수 갈채가 쏟아졌다. 고 사장은 한동안 말없이 그 순간을 즐겼다.



고 사장은 본격적인 신제품 소개에 앞서 삼성전자의 '품질, 안전, 장인정신'을 강조했다. 배터리 발화로 단종한 '갤럭시노트7'으로 인해 떨어진 신뢰를 회복하겠다는 각오가 엿보였다.

그는 "갤럭시S8은 새로운 경험의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제품에는 품질과 안전, 장인정신을 담아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갖게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베일을 벗은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 '갤럭시S8'은 18.5대9 화면비로 전작보다 훨씬 길죽해지고, 인공지능(AI) 비서로 더 똑똑해졌다. 지문과 홍채에 이어 얼굴인식 기능까지 갖춰 이전보다 보안성이 더 강화됐다.

고 사장은 "갤럭시S8과 갤럭시S8+는 새로운 스마트폰 디자인, 새로운 소통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라이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borami@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