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 이보영 "지성 바통 터치 부담? 앞길 잘 닦아줘 고맙다"


                                    

[편집자주]

배우 이보영이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배우 이보영이 전작 '피고인'에서 남편인 지성이 기록한 높은 시청률을 이어가야 한다는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보영은 24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 연출 이명우) 제작발표회에서 "시청률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 이렇게 말하면 제작진 분들께서 싫어하실 수 있지만 전 제가 해서 재미있는 작품을 선택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전 제 만족도가 높은 작품이 중요한 것 같다. 잘해서 좋은 작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이 크다. 저희 오빠가 앞길을 잘 닦아줘서 굉장히 고마운데 자체 경쟁력이 있어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 좋은 드라마를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든다"며 "장르물을 일부러 선택한 건 아니다. 자주 보는 영화나 책은 스릴러 장르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보영은 '귓속말'에서 서울 종로경찰서 형사과 계장 신영주 역을 맡았다.



한편 '귓속말'은 법률회사 태백을 배경으로 적에서 동지로, 그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는 두 남녀가 인생과 목숨을 건 사랑을 통해 법비를 통쾌하게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aluemchang@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