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최태준♥윤보미, 에이핑크 결혼 100일 깜짝 파티에 행복


                                    

[편집자주]

'우리 결혼했어요'의 최태준-윤보미 결혼 100일 파티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윤보미가 속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들이 선물한 복고 의상을 입고 등장, 롤러스케이트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파티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4시55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의 결혼 100일 기념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최태준-윤보미의 '태봄 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된 에이핑크 멤버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고 한다. 이를 전혀 모르고 있던 ‘태봄 커플’은 멤버들의 마음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 멤버들이 롤러장 파티를 진행한다. © News1star / MBC

멤버들은 두 사람이 도착하자 '100'이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 이들의 결혼 100일을 축하한 것.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여보 우리 100일인가봐"라며 감동의 눈빛 교환을 했고, "여보~ 우리 잘 살자~"라며 함께 촛불을 끄며 얼떨떨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100일 축 댄스'로 기쁨을 표출했다. 이에 질세라 '비글 처제들' 에이핑크 멤버들 역시 축하 인사와 함께 흥을 폭발시키며 광란의 파티를 즐겼다.

또한 최태준-윤보미는 '결혼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 답게 무한대로 애정 표현을 보여주는가 하면, 멤버들의 눈을 피해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는 등 더욱 달달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