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측 "유진·혜란 활동 중단, 5人 체제 돌입"(공식입장)


                                    

[편집자주]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진, 혜란이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지난 5년여간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로 함께 해온 유진, 혜란 양이 금일을 기점으로 브레이브걸스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신 브레이브걸스의 많은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돼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 유진 양은 연예 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고민 끝에 학업에 매진, 본격적으로 유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입장을 밝혀 당사는 이를 존중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유진, 혜란이 브레이브걸스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 © News1star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또한 "혜란은 급격한 건강 악화로 인해 도저히 활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당사는 오랜 시간 동안 혜란 양과 함께 고민하고 상의한 결과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잠정적인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브레이브걸스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민영, 은지, 유나, 유정, 하윤 등의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5인의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유진, 혜란 양에게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걸스 유진, 혜란 양에 관한 BRAVE엔터테인먼트(이하 BRAVESOUND)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주신 브레이브걸스의 많은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5년여간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로 함께 해온 유진, 혜란 양이 금일(13일)을 기점으로 브레이브걸스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유진 양은 연예활동과 학업의 기로에서 오랜 고민 끝에 학업에 매진, 본격적으로 유학을 준비하고자 하는 입장을 밝혀 당사는 이를 존중하고자 합니다.

혜란 양은 급격한 건강 악화로 인해 도저히 활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당사는 오랜 시간 동안 혜란 양과 함께 고민하고 상의한 결과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잠정적인 휴식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브레이브걸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유진, 혜란 양의 앞으로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민영, 은지, 유나, 유정, 하윤 5인 체제로 오는 2~3월에 발표 예정인 새 음반을 시작으로 그룹 및 개별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 5인의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유진, 혜란 양에게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브레이브걸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hee126@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