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이성경, 선남선녀의 커플룩 


                                    

[편집자주]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사랑스러운 역도 선수 ‘김복주’ 역을 맡은 이성경과 훈남 수영 선수 정준형 역을 맡은 남주혁의 커플룩이 화제다. 극중 두 사람은 초등학교 동창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캠퍼스 커플의 애정 가득한 장면들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운동선수라는 역할에 걸맞게 캐주얼한 패션으로 은근한 커플룩을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 남주혁, ‘레이어드 룩’으로 완성한 스포티 룩
MBC 방송화면 캡처© News1
지난 15화에서 남주혁은 엄마가 자신이 아닌 다른 이유로 한국에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충격으로 집을 나가면서 시련을 겪었다. 이 장면에서 그는 후디와 아우터를 여러 겹 레이어드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후디와 집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우터를 함께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 이성경, 러블리한 아우터로 ‘사랑스러운 매력’ 
MBC 방송화면 캡처© News1
반면 지난 14화에서 이성경은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아우터로 러블리한 패션을 연출했다. 대회를 위해 훈련하는 장면에서 이성경은 활동성을 고려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특히 화사한 컬러와 집업 디테일이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남주혁이 착용한 아우터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은근한 커플룩을 완성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두 사람이 착용한 의상은 디자이너 브랜드 ‘참스’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sieun831@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4.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5.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6.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