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문경훈 철원군의장 


                                    

[편집자주]

문경훈 철원군의회 의장. (뉴스1 DB)
© News1 박태순 기자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

희망찬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고 희망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불철주야 국토방위의 임무를 수행하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하면서 새해에도 평화와 번영의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6년은 경기불황 및 저성장 고착화, 개성공단 전면 중단,대통령 탄핵소추안 국회 통과, ‘청탁금지법’시행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 등 그 어느 해 보다 여러 가지 어려움도 많고 일도 많은 한 해였습니다.

특히 극심했던 늦여름 가뭄에도 불구하고 농민여러분의 땀과 열정으로 대풍년을 이루어 냈습니다만쌀 소비 감소와 추곡 수매가 하락으로 어렵게 일구어낸 풍년을 마냥 기쁘게만 생각할 수 없었으며 자유무역협정이 활발하게 추진되면서 농산물 시장의 개방이 확대되고 있는 농업의 변화에 따라 위기에 처한 농업의 현주소를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

철원군민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철원군의회 7명의 의원들은 지난 한 해,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지역사회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의정활동을 수행해왔습니다. 

2017년 새해에는 군민께 더욱 친근한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주민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하여 철원군의회에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 하겠습니다.

특히 관내 산재해 있는 군부대 포 사격장으로 인하여 포탄이 민가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하는 상황에서 의회 차원의 자체 특별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주민 피해에 강력히 대처하여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의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bigts@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