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기업 시소펀딩, ‘골드바 담보 펀딩’ 진행


                                    

[편집자주]

© News1
동산담보 P2P금융기업 시소펀딩(대표 이원영)이 22일 ‘골드바 담보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은 전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어디서든 바로 현금화할 수 있어 다른 담보물보다 안정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높은 수익률까지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진행되는 금 담보 펀딩은 펀딩금액 2억원, 연기준 투자수익률 14%, 투자기간 1개월의 조건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골드바 담보 펀딩 투자에 성공한 투자자를 대상으로 ‘골든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전원에게 CGV영화예매권(2매)을, 첫 펀딩 투자자 중 5명을 추첨하여 골드바 USB 메모리를, 전체 투자자 중 3명을 추첨해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2매)을 증정한다.    

시소펀딩 관계자는 “이번 골드바 담보 펀딩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인 P2P투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시소펀딩은 건전한 거래환경을 조성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시소펀딩은 동산담보를 기본으로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부도나 연체 발생 시 투자자들의 수익률 및 원금손실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체험펀딩을 통해 P2P투자에 관심은 있으나 선뜻 나서지 못했던 투자자에게 가이드 역할도 해주고 있다.

한편 시소펀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목요일 낮 12시 새로운 펀딩을 오픈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나와 닮은 게 없던 아이…친자 확인 후 애 아빠 정체 알았다"
  3.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4.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
  5. "51억 현금 매입"…임영웅, 강남 대신 '마포 펜트하우스' 왜?
  6.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들도 모르게 위 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