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핵닷컴 개설, 대통령 탄핵 청원 가능…"200만 촛불에도 불통 여전"


                                    

[편집자주]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청원 홈페이지 박근핵닷컴이 개설되자 연예 커뮤니티 누리꾼들도 관심이 뜨겁다. 

박근핵닷컴은 지난 2일 공개됐다. 메인 페이지에는 "대통령 탄핵을 요청합니다"라고 크게 쓰여 있다.

운영진은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의원에게 탄핵에 관한 의견을 보내달라"고 적었다.

박근핵닷컴이 개설됐다. © News1star / 박근핵닷컴 캡처

해당 사이트는 각 지역구 의원에게 박 대통령 탄핵 청원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국회의원 이름이나 지역구를 검색하면 해당 의원의 사진과 연락처, 이메일, 소셜미디어 계정 주소 등이 나타난다. '탄핵 청원'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의원에게 메일이 간다.



이에 대해 운영진은 "무력감이 연이어 이어지는 나날이다. 200만의 촛불에도 불통의 특성은 여전하기 때문"이라며 "어떻게 뭘 더해야 그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라고 개설 이유를 밝혔다. 

또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상황에서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의견을 피력해달라. 탄핵에 찬성할 수 있도록 진심을 보내달라. 국민의 힘으로 올라간 자리에 있는 이들을 국민의 힘으로 움직이는 경험을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