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의 진실? 합리적 가격의 화장품 브랜드들 선호도↑


                                    

[편집자주]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는 시대는 지났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고가 화장품 원가에 대해 알아보자.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진행했던 블라인드 테스트를 보면 무조건 고가의 명품 화장품이 좋은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방송에 출연한 한 화장품 개발자는 “원가가 아무리 높아도 5만원 이상이 절대 될 수 없으며 초과되는 비용은 마케팅비, 포장비, 수수료, 인건비 등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고가 화장품을 탈피한합리적 가격과 품질로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합리적 소비수요를 충족하고 있는 3가지브랜드를 소개한다.

색조메이크업 '삐아'
온라인 전용 브랜드 '삐아'는 우수한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춘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소셜커머스티몬에서 매출 상위 1%에 드는 파트너로 선정돼 연말 시상식에서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올해 들어서는 타임 마케팅 및 티몬의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소셜미디어 홍보를 진행중이다. 삐아는 최근 립 제품 라스트 루즈2 사랑해 시리즈 5종을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스킨케어 '페디슨'
43년 전통의 화장품 제조회사 ㈜에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페디슨’이 최근 ‘가성비’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페디슨은 상품 개발부터 제조 및 판매까지 직접 관여해 유통 마진을 최대한 줄여 구매 고객의 혜택으로 돌리고 있다.

저자극 보습크림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대용량 바디로션을 선보인 바 있는페디슨은 최근 유기농아르간 오일과 19가지의 천연 오일을 블렌딩한 아로마틱 페이스 오일을 출시했다. 페디슨아로마틱 페이스 오일은 에바스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날 수 있다.

네일케어 '데싱디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젤 네일 관련 매직 프레스 브랜드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 층의 여성들에게 붙이는 젤네일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톱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젤 네일을 한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간편함에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가을을 맞아 출시된 가을 컬렉션은 차분하고 모던한 컬러와 클래식한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가을 느낌을 담아 만들어진 만큼 많은 여성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