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라이프스타일 O2O 온라인몰 '더훅' 오픈

자사 브랜드 1500여개 매장과 연계… 시너지 기대

[편집자주]

© News1

패션기업 세정그룹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쇼핑몰 '더훅'(the hook)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더훅은 '라이프스타일 O2O 쇼핑 플랫폼'이라는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35세~45세 남녀에 초점을 맞췄다. 세정에서 전개하는 패션·잡화 브랜드와 더불어 국내외 신진 브랜드 120여개가 입점해 총 4만8000여개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카토고리는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액세서리·잡화·슈즈·리빙·오피스 아이템 등 라이프스타일 패턴에 따른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세정에 따르면 자사 브랜드 매장 총 1500여개점을 더훅과 연결해 O2O 쇼핑 환경을 최적화시켰다. 

또한 세정 브랜드 온라인과 오프라인 회원제를 통합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한 멤버쉽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정은 남성복 '브루노바피' '인디안' '크리스크리스티' '니(NII)' '트레몰로'와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데일리스트' '아웃도어웨어 '센터폴' 골프웨어 '헤리토리' 잡화브랜드 '두아니'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세정 관계자는 "더훅은 오픈 한달 차로 안정화 단계를 거치고 있다"며 "브랜드 대리점에서 매장발송, 매장픽업 등 O2O 시스템에 대한 빠른 적응과 활용도가 높아져 오프라인 매장과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deaed@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사고 직후 구리 호텔로…"대표·매니저도 만취였다"
  2. 최태원 차녀 민정씨, 10월 결혼한다…상대는 중국계 미국인
  3. '가만 안 둬' 자녀 학폭 처벌에 담임 협박한 현직 경찰관
  4. '우원식 깜짝 당선' 예측한 유인태 "추미애, 친문과 원수"
  5. "제육 먹는데 아드득"…한우 이어 돼지고기서도 '주삿바늘'
  6. '홍콩댁'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금융업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