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신메뉴맵뜨락, 젊은 여성들 호응 이끌어내다!


                                    

[편집자주]

© News1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최근 신메뉴 맵뜨락을 출시하며 동시에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맵뜨락이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불에 구운 할라피뇨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을 더한 치포틀소스가 함께 해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피자 엣지까지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슈트로이젤이 조합된 슈트로이젤엣지를구현했다. 피자의 풍미를 한 층 더 깊게 만들어 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중독성 있는 맛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단 얘기다.

통베이컨과 킹새우, 할라피뇨, 그릴컷 감자, 불고기 등이 더해져 피자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뽕뜨락피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뽕잎그린건강도우를 통해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 덕분에 맵뜨락은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매운 맛으로 젊은 세대들은 물론, 중장년층 세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젊은 여성들은 물론, 전 세대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가 탄생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매콤한 맛을 살려주는 치포틀소스는 느끼할 수도 있는 피자 맛을 잡아 주어 맛의 균형을 이끌어냈다. 치포틀소스 이외에도 슈트로이젤엣지를 통해서 치즈의 풍미를 한층 더 이끌어내고, 뽕잎그린건강도우로뽕뜨락피자의 웰빙피자 정체성까지 확실하게 갖추고 있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생리 안 하더니"…결혼 임박 27년 만에 '고환' 발견한 여성
  2. "속이 다 시원"…아내 토막 살해 '개 먹이'로 던져 준 남편
  3.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누리꾼 "자꾸 만지네"
  4.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공개…"치명적 뒤태, 뒤집기 50번"
  5. 임현택 "돼지 발정제"…홍준표 "팍 고소할까, 의사 못하게"
  6. 미용계 대부 "고현정 '미코 진' 될 수 없었다…출전 반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