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만 돌파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CJ오쇼핑에 패키지로 출시 


                                    

[편집자주]

© News1
입시나 취업, 승진 시 중국어가 경쟁력으로 자리 잡으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학습자들이 늘고 있다. 때문에 트렌드에 민감한 홈쇼핑이나 오픈 마켓에서도 중국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CJ오쇼핑에서 론칭한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패키지’가 학습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문정아 리듬중국어탭은 중국어교육 전문기관 문정아중국어에서 한자, 성조, 병음을 모르는 초보자들도 듣고 노래 부르듯 따라 하기만 하면 기초중국어회화를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고안된 ‘리듬중국어’ 강의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중국어 학습기이다.

‘리듬중국어’는 리듬이 특징인 중국어 특성에 최적화된 강의로, 어려운 문법 설명 없이 3~5분 이내의 짧은 강의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흥미롭다. 그래서 공부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이나 직장인, 조기교육으로 중국어를 시작하는 어린이나 초등생도 쉽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인기다.
                        
특히 18일 오후 11시 5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문정아 리듬중국어탭 패키지’ 구매 시, 중국어발음부터 기초회화, 여행중국어, 중국어자격증 시험 대비 HSK강의까지 문정아중국어의 핵심 강의 총 629강을 인터넷 연결 없이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한 태블릿PC까지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추가 비용 없이 함께 수강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고, 중국어 독학을 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학습 케어 1년 보장, 리듬중국어 교재 풀 패키지(총 6권), 프리미엄 7일 무료 체험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머니투데이 주관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등을 연속 수상하였고 문정아 강사는 스펙업 & 펀미디어 선정 ‘20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중국어 강사’로 2년 연속 선정되며 전 연령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nohsm@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5.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
  6.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