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가발 대여 프로그램으로 남자의 자신감 높여


                                    

[편집자주]

© News1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가발 대여프로그램이 호평을 받고 있다.

결혼식 때 준비해야 할 것들은 굉장히 많다. 일생에 한번뿐인 가장 중요한 행사인 만큼 웨딩촬영에서 결혼식 본식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 신경 쓰게 된다. 특히, 탈모인들은 가장 멋지고 아름다워 보여야 할 웨딩촬영과 결혼식에서 헤어 스타일링이 쉽지 않아 더 큰 고민을 하게 된다.

예비부부와 혼주들을 위해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가발대여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가발을 구매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날을 위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한 것.

업체 관계자는 “탈모로 인해 헤어스타일 연출에 고민이 있는 고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장시간 지속되는 웨딩촬영과 본식에도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며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소개팅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가발스타일링에 다양함을 추구하는 업체로, 항암가발뿐만 아니라 20·30대 남자가발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광주, 천안, 원주 등에 지방 매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8월에는 안양점을 오픈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4. 한혜진, 홍천 별장 반복된 무단침입에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