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신사망 16세 女와 성관계' 고교생 3명 영장 재신청


                                    

[편집자주]

뉴스1 © News1 최진모 디자이너

강원 횡성경찰서는 지난 6월 17일 횡성의 한 아파트에서 떨어져 숨진 A양(16)과 성관계를 가진 B군(17)등 3명의 남학생에게 구속영장을 재신청했다고 12일 밝혔다.

중학교 자퇴생인 A양의 초등학교 1년 선배인 B군은 친구 C군(17)과 함께 횡성의 한 음식점에서 A양과 술을 마신 후 A양을 인적이 드문 농로 풀숲으로 데리고 가 장소를 옮겨가며 차례대로 성관계를 가진 혐의(위력에 의한 미성년자 간음)를 받고 있다.

B군의 또다른 친구 D군(17)도 B군에게 연락을 받은 후 성관계 현장으로 이동, A양과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B군 등은 A양과 함께 지난 6월 16일 오후 4시40분쯤 횡성의 한 음식점에서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신 후 인적이 드문 농로 풀숲으로 A양을 데리고 가 차례로 성관계를 시도한 것으로 조사돼 영장을 신청했다"고 말했다.



이어 "폐쇄회로(CC)TV와 남학생 문자 및 통화내역을 분석한 결과 성관계를 하기 위해 서로 연락을 취하는 등 사전 모의한 사실도 드러났다"고 말했다. 

또 "국립과학수사연구소 조사결과 숨진 A양의 속옷에서 정액 반응이 나왔고, 신체에서도 두 남학생의 DNA가 검출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군 등은 지난 6월 16일 저녁 음식점에서 A양과 식사를 한 후 오후 7~9시 사이 성관계를 가졌다.

이 후 A양과 함께 횡성시내를 다니다가 A양이 사라지자 B군 등 3명, 그리고 B군의 또 다른 친구 2~3명이 이날 오후 11시부터 A양을 찾으러 시내를 배회했고 다음날인 17일 오후 3시쯤 A양을 발견했다.

A양은 이 후 자신의 집으로 가지 않고 D군(17)의 집으로 이동해 작은방에서 혼자 잠을 자다가 이날 오전 5시15분쯤 투신해 사망했다.

B군 등은 경찰조사에서 "A양과 성관계를 차례대로 한 것은 인정하지만 그 과정에서 강압적이거나 폭행한 적은 없었다"며 혐의를 강하게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20일 남학생 B군 등 3명에게 성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자료불충분의 이유로 기각했었다.

crocus@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