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스타일 이모저모] “널 위해 준비했어!” 판도라 ‘하이썸머 컬렉션’ 外


                                    

[편집자주]

(이미지제공=판도라)© News1
▶덴마크 주얼리 판도라(PANDORA)에서 바다를 새롭게 해석한 ‘하이썸머(High Summer)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치 파도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반지와 스톤 아래에서 반짝거리는 삼각 면은 섬세한 물거품을 추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미지제공=투미)© News1
▶투미(TUMI)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트래블러를 위한 필수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내부에는 수납하기 좋은 포켓과 신용카드 등의 전자화된 개인 정보의 스캔 및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이 적용된 포켓이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풀한 레더 소재는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을 더해준다.
(이미지제공=엘라이비)© News1
▶디자이너 곽민경(Elie Kwak) 총괄 브랜드 엘라이비(ELYBEE)에서 Pre 16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타이틀인 ‘A Sweet Re-Naissance’는 건축가 오토 바그너의 명작 ‘스테인호프 성당’ 건축물을 모티브로 입체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 
(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News1
▶위즈위드에서 프렌치 스테디셀러 브랜드 이큅먼트(Equipment)와 패션 아이콘 케이스 모스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로큰롤 감성이 느껴지는 번개 프린트 셔츠를 비롯하여 별 프린트 니트, 레오퍼드 파자마 톱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