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유학생 교환학생·교수 국제택배 드림백 운송비 할인


                                    

[편집자주]

© News1
해외유학, 교환학생·교수 등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해상 국제택배 이용 역시 급증하고 있다. 항공사 규정이 엄격하기 때문에 수하물이나 항공택배 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해상 국제택배로 이용이 몰리는 것이다.

해상 국제택배는 항공에 비해 운송 기간이 오래 걸리지만 많은 양의 짐을 저렴한 가격으로 가져가는데 합리적이다. 운송비용은 주로 무게(kg/lbs)에 따라 책정되며, 학생이 주 고객층을 이루고 있다.

이에 현대해운은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자사 브랜드인 국제택배 서비스 드림백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드림백은 한국과 미국·캐나다 간 35kg(77lbs)까지 이용 가능한 해상 국제택배 서비스다.

할인 프로모션을 통하면 개인 가방이나 박스 사용 시 2만원 할인, 직접 LA 법인에서 드림백 픽업 시 2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미 중동부 일괄 할인으로 하와이 알래스카 지역을 제외한 미국 전역에 10만원대 운송이 가능하다.



미국 LA 기준 한국에서 드림백 이용 시 12만9000원, 미국에서 한국으로 보낼 경우 $118의 운송비가 발생하는데, 드림백 가방 이용 대신 개인 가방이나 박스를 이용해 보내면 10만 9000원, $98로 운송비를 절약할 수 있다. 여기에 LA 미국 현대해운으로 직접 드림백을 픽업하러 갈 경우 운송비용은 최대 4만원이 할인된 8만9000원, $65가 된다.

또한 드림백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SNS에 이용 후기를 남긴 후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받을 수 있다. 작성한 SNS의 URL을 현대해운 이벤트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현대해운의 진행 중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kdrkffk@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