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월 가정의 달 맞아 '데이터로밍 LTE' 할인

로밍 할인,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 운영, 경품 증정 등

[편집자주]

KT는 4월26일 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을 출시했다. (사진제공=KT)  © News1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 상품을 5월 한달간 하루 1만5000원에서 2000원 할인한 1만3000원(부가세 별도)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무제한 LTE'는 중국, 일본, 미국 등 주요 63개국에서 3G·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벤트 기간에 해당 상품을 2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KT는 1만원권 신라면세점 선물카드를 제공한다. 또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부산항만 KT 로밍센터에서는 해당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5000명에게 여행용 방수팩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일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로밍 에그'를 5월 한달간 1만원에서 45% 할인한 5500원(부가세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4일 이상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도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로밍 에그'는 가입 통신사와 상관없이 출국전 공항 로밍센터에서 임대한 기기를 통해 해외에서 와이파이를 무한으로 쓸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다. 최대 3명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더블할인 멤버십'과 '패밀리박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갤럭시S7 등을 증정한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KT 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해당 제휴사 월 1회, 상시 혜택 대비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간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할 수 있는 결합 혜택 서비스다. 

KT는 또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라인키즈폰' 체험 부스를 4월3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주말을 중심으로 서울랜드, 수원 KT 위즈파크 등에서 운영한다. 체험 부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라인키즈폰과 라인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maum@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