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패션템] 유러피안 감성슈즈, 라보라토리오 출시 外


                                    

[편집자주]

 ‘라보 by 라보라토리오917(LABO by Laboratorio917)’© News1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이태리 클래식 슈즈 ‘라보 by 라보라토리오917’(LABO by Laboratorio917)을 선보였다.

이탈리안 가죽을 사용해 강한 내구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이 제품은 남녀 드라이빙 슈즈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어떤 스타일에도 잘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페일 톤의 핑크 컬러, 네이비 컬러 등 컬러만으로도 클래식한 감성을 전달해 슈즈만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뽀빠파리 컬렉션'© News1
▶ 프랑스 커스터마이즈 젤리슈즈 ‘뽀빠파리’(Faux Pas Paris)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을 더한 데일리 슈즈 샌들 라인과 토들러부터 차일드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키즈 라인을 내놓으며 폭 넓은 소비자층을 겨냥하고 있다.
  
뽀빠파리 관계자는 “모녀가 같은 디자인의 슈즈와 잼스를 함께 착용해 커플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며 “가족들과 함께 하는 패밀리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베자,·지케로 콜라보레이션 슈즈'© News1
▶ 프랑스 브랜드 ‘베자’(VEJA)가 앵무새 프린트가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금일 공개했다.
  
베자와 페미닌 이미지 브랜드 지케로(G.KERO)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 스니커즈는 지케로의 시그니처 패턴인 컬러풀한 앵무새 프린트로 경쾌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한편, 베자는 모든 재료를 브라질의 가죽과 코튼, 아마존에서 채집한 고무로 제작하는 친환경적인 브랜드로 알려졌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