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까기]'냉부해' 현아, 셰프군단 사로잡은 '패왕색 살림꾼'


                                    

[편집자주]

포미닛 현아가 섹시부터 애교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냉부해' 셰프군단을 사로잡았다. 또 살림꾼 면모까지 과시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4일 밤 9시 30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포미닛 현아와 제시가 출연했다.

현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 News1star/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현아는 냉장고를 공개하기 전 "마트 가는 걸 좋아한다. 일 끝나면 쉬어야 하는데 마트 돌아다니는 걸 좋아해서 자주 다닌다"고 털어놨다. 또 "지난 주에 달래된장국을 만들어 먹었다"고 밝혔을만큼 요리에 일가견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현아는 "냉장고를 보여주는 게 뭔가 쑥쓰럽다"며 "혼자 산 지 2년 정도 됐다. 숙소생활은 초등학교 때부터 했다"고 고백했다.



이후 공개된 냉장고는 신선하면서도 다양한 식재료가 가득했고 젤리 등 현아의 취향을 반영한 먹거리들이 눈길을 끌었다. 또 깔끔하게 정돈된 냉장고는 평소 현아의 살림꾼으로서의 면모를 짐작하게 했고, 현아는 방송 중간중간 냉장고로 뛰어가 다시 정리정돈을 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덕분에 셰프들은 풍성한 식재료들로 요리를 할 수 있었고, 독특하면서도 입맛을 돋우는 새로운 요리 등이 탄생했다. 이 과정에서 현아는 음식 맛을 본 뒤 셰프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특히 이연복의 '천하젤면'을 먹고 춤을 추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아는 "제가 낯가림이 심해서 무대 위에서 말고는 춤을 잘 추지 않는데 이 요리는 춤을 추는 게 예의인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이연복 셰프에게 "섹시한 맛"이라고 평가하며, 이연복으로부터 "현아씨 덕분에 20대가 된 느낌이 든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

이날 현아는 MC들의 짓궂은 요구에도 망설임 없이 응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현석 셰프의 소금 뿌리기를 따라 하며 섹시한 자태를 드러내는 것부터 소탈하게 일상 속 현아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까지 팔색조 매력에 모두가 빠져드는 시간이었다.

reddgreen35@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