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 몰디브로 떠나는 신혼여행 

후바헨두 섬 라군을 품고 만들어진 ‘릴리비치’

[편집자주]

몰디브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이 아름답게 펼쳐져 지상낙원으로 불린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에메랄드빛 바다 앞에 펼쳐진 하얀 백사장 그 뒤로는 무성한 숲이 있는 몰드브는 지상낙원으로 불린다. 특히 그 중에서도 후바헨두(Huvahendhoo) 섬은 아름다운 산호들이 모여 아리아톨을 만들었다.

릴리비치 리조트는 후바헨두 아리아톨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5성급 올인크루시브 몰디브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릴리비치 리조트는 매우 독특한 구조로 설계됐다. 

릴리비치 리조트는 라군의 아름다움을 모든 객실에서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독특한 구조로 설계됐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섬에서 바다로 뻗어 나가도록 나무다리를 설치하고 그 위에 질서 정연하게 방갈로를 배치했다.

이는 라군의 아름다움을 모든 객실에서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구조일 뿐만 아니라 상공에서 봤을 때 독특하게 느껴져 색다른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준다. 



릴리비치 다양한 종류의 총 125채의 빌라를 갖추고 있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릴리비치 리조트는 비치, 라군, 디럭스 워터, 선셋 워터스위트 등 다양한 종류로 총 125채의 빌라를 갖추고 있다.

각 빌라는 개별 풀장, 자쿠지 욕조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플래티넘 플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어 사소한 비품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라군 빌라와 디럭스 워터 빌라는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특히 라군 위에 반쯤 세워진 라군 빌라는 라군으로 바로 연결돼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다. 라군빌라 뿐만 아니라 디럭스 워터 빌라도 바닥을 투명한 유리로 만들어져 특별한 추억을 원하는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다.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또한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릴리비치 리조트는 식사와 리조트 내 각종 액티비티 이용 요금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AI)가 적용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릴리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해 인도양의 떠 있는 요리 천국으로 불린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릴리비치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인도양의 떠 있는 요리 천국으로 불린다. 

메인 뷔페레스토랑인 릴리마(lily Ma)는 매일 뷔페식으로 이뤄진 아침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타마린드 레스토랑은 타일랜드, 인도, 중국 등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선보인다. 

릴리비치 리조트 메인 뷔페레스토랑인 릴리마는 매일 뷔페식으로 이뤄진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분위기 있는 시간을 원한다면 ‘아쿠바 바’에 찾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단순히 시원한 음료와 칵테일을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매일 저녁에 세프의 데판야키 쇼를 선보여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외도 스파,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24시간 피트니스 등을 각종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제공) © News1 travel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 15일까지 대한항공 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7일 몰디브 릴리비치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라군빌라 411만 원, 디럭스 워터빌라 567만원에 판매된다.

jej416@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