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첫 공개, 고독한 황자와 상큼한 억척녀


                                    

[편집자주]

'보보경심 : 려'의 두 주인공 이준기, 아이유의 설원 위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麗(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측은 15일 강원도 설원에서 진행된 이준기와 아이유의 촬영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개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의 모습으로 변신한 모습이다. 한쪽 얼굴을 가리는 긴 머리와 톤다운 된 회색빛의 의상에서 거친 남성미가 느껴진다. 그는 사색에 잠긴 듯 먼 곳을 바라보는 눈빛과 함께 홀로 돌 위에 앉아있는 모습에서는 고독함을 물씬 풍겼다.

'보보경심 : 려' 이준기, 아이유의 모습이 공개됐다. © News1star / 드라마 '보보경심 : 려' 측 제공


고려시대로 영혼이 수직낙하한 21세기 억척녀 해수로 변신한 아이유는 상아색과 하늘빛 도는 파란색이 어우러진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미소를 띠고 있다.

'보보경심 : 려' 측은 "이준기, 아이유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환상적인 팀워크 속에 순탄히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는 한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보경심 : 려'에는 주인공 이준기, 아이유를 비롯해 강하늘, 홍종현, 엑소 백현, 남주혁, 지수, 김산호, 윤선우가 꽃황자 군단으로, 강한나, 서현이 각각 고려의 공주와 후백제의 공주로 합류했다.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이다.

ppb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