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로망이 시작되는 곳, 'W 리조트'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격 리조트

[편집자주]

‘Whatever/Whenever’가 모토인 W 리조트. 사진 제공/허니문리조트 © News1

방콕에서 남쪽으로 560㎞ 떨어진 코사무이는 태평양 연안에 접해 있으며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자 태고의 자연을 간직하고 있다. 막 발돋움을 시작해 원초적인 자연을 느껴보고자 하는 신혼부부라면 이보다 더 좋은 휴양지는 없을 것이다.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15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W 리조트’은 코사무이에 있는 리조트 중 단연히 눈에 띄는 곳이다. ‘W 리조트’의 ‘W’는 ‘Whatever/Whenever’를 의미한다.

이것은 무엇이든, 어디에서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W 리조트’의 서비스 모토이다. 

W 리조트에 마련된 ‘스윗스팟’은 오직 이곳 만에서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스윗스팟은 리조트 내부 곳곳에 마련된 작은 냉장고에서 음료나 간식을 넣어둬 고객들이 이를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 시설이다. 때문에 더운 코사무이에서도 고객들은 시원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어디서든 눈을 마주칠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된 W 리조트의 빌라.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

특히 W 리조트의 빌라는 굉장히 독특한 형태이다. 그 이름처럼 언제든, 어디서나 눈을 마주 볼 수 있게 설계돼 있어 신혼부부들의 로망을 이루기에 이보다 좋은 장소는 없다.

또한 빌라 안에는 기본적으로 11미터의 수영장, 스윗스팟, 미니바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개인적인 시간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빌라는 크게 숲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빌라와 바다가 보이는 오션 빌라로 나눠있어 고객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빌라를 선택할 수 있다. 

숲으로 우거진 곳에 위치해 있는 정글 오아시스 풀 빌라. 사진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

정글 오아시스 풀 빌라는 숲으로 우거진 곳에 위치해 향긋한 풀냄새를 만끽할 수 있으며, 작은 오아시스인 수영장과 그 앞에 마련된 비치벤치를 통해 둘 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좀 더 휴양지의 느낌을 즐기고 싶다면 열대나무들이 우거진 트로피칼 오아시스 풀 빌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매랄드 빛 바다가 보이는 오션 뷰 풀 빌라.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

오션 뷰 풀 빌라는 바닷바람을 맡으며 개인 수영장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짭짤한 바닷냄새를 느끼며 개인적인 공간에서 맞이하는 신혼을 꿈꾸는 이들에게 이 빌라를 추천한다.

빌라 간에 거리가 떨어져 있어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도 철저하게 지켜지는 만큼 자신들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단, 바다 냄새에 만족하지 않고 바다를 직접적으로 보고 싶은 이들은 오션 프론트 풀 빌라로 결정하는 것이 낫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W 리조트의 레스토랑.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

W 리조트는 레스토랑마저도 다른 리조트와 같기를 거부한다. 코사무이 레스토랑은 한쪽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아침에는 바다가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각 객실에서 나오는 불빛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야경을 만든다. 이 같은 인테리어 구조는 어느 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훌륭한 포토존 역할을 한다. 

또한 리조트 내에 마련된 스파 어웨이에서는 7개의 트리트먼트 룸에서 핫스톤 마사지부터 태국식 마사지 등의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파 어웨이에 마련된 7개의 트리트먼트 룸.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 News1

W 리조트는 내부뿐만 아니라 주변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환상의 섬 “꼬 낭유안”에서 즐기는 스노클링과 내츄럴 사파리 어드벤처는 그중에서 절대 빼놓아서 안 될 것들이다. 뿐만 아니라 낚시, 요트크루즈 등의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차웽 비치에 있는 각종 상점과 바, 나이트클럽, 레스토랑을 방문해 현지의 이국적 느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대한항공으로 출발하는 5박 7일 코사무이 W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정글 오아시스 풀 빌라 219만원부터 판매된다.

jej416@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