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만드는 특별한 액세서리, 수원 데이트 이색카페 ‘카페에담’


                                    

[편집자주]

 

요즘 특별한 추억과 나만의 의미있는 아이템을 소장하고자 수원 이색 데이트 카페가 이슈다. 연인과의 끈끈한 사랑을 확인시켜 주는 커플링. 최근 이러한 커플링에 좀 더 특별한 의미를 더한 핸드메이드 커플링이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수제 액세서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카페 ‘카페에담’의 김보라 대표는 “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들어볼 수 있다 보니 세상의 단 하나뿐인 기념일 선물을 원하는 커플 고객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저희 카페에담이 수원의 데이트명소라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도 많아 너무 기쁩니다”

20, 30대 젊은 연인들부터 40,50대 중년부부 등 다양한 고객으로 붐비고 있는 카페에담은 커플액세서리 및 순은을 사용한 액세서리, 원석팔찌, 체인팔찌 등 직접 다양한 패션액세서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어린이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에서는 또한 기존의 액세서리 제작 카페에서 찾아볼 수 없는 원석 액세서리의 부자재도 갖추고 있어 동대문에 가지 않아도 수원에서 원석 팔찌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김 대표는 “세상에 하나뿐인 반지와 팔찌를 직접 만들어서 선물하면서 신기해하고 좋아하는 모습들을 보면 정말 보람을 느낍니다. 의미 있는 선물을 만들 수 있게 도와드린다는 점이 무척 뿌듯합니다”라고 전했다.  



최근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하여 수원역과 수원시청 역(인계동) 2곳을 운영 중이므로 고객들의 편의에 맞추어 방문하면 된다.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하고 카페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고 밝힌 김보라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아이템을 통해 카페에담을 고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편하게 놀다 갈 수 있는 놀이문화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라며 향후 목표를 알렸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수원이색카페, 수원데이트카페, 수원반지공방 카페에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edam.ld-medi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