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 강렬한 등장, 이진욱 '긴장'


                                    

[편집자주]

'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이 강렬한 등장으로 시선을 모았다.

5일 밤 10시 방송된 SBS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에서는 차서후(윤균상 분)가 오하나(하지원 분)의 집에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원(이진욱 분)은 맥주를 사들고 오하나가 나오기를 기다리던 중, 차에서 내린 차서후를 보게 됐다. 두 사람은 서로를 경계하는 표정으로 바라봤다.

'너를 사랑한 시간'이 일요일 밤 10시 방송됐다. © News1스포츠/ SBS 캡쳐




이후 오하나가 등장하자 차서후는 표정이 밝아지며 사랑스러운 눈길로 하나를 바라봤다. 최원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차서후는 스타 피아니스트로, 구속 받는 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솔직하고 정열적이며 로맨틱한 그는 5년 전 비엔나에 머물던 중, 해외 출장을 온 하나와 우연히 만나 뜨거운 사랑을 한 바 있다. 하지만 느닷없이 하나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파리로 떠났다.

이후 차서후는 하나를 향한 자신의 깊은 마음을 확인 한 뒤, 다시 하나를 찾아오게 된 것. 17년간 하나를 짝사랑한 최원과 어떤 대립각을 세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윤균상은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했으며, 올해 초 종영한 '피노키오'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187cm의 큰 키와 샤프한 얼굴선이 매력으로 꼽힌다.

uu84@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