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맛집] 웰빙음식 팔색삼겹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힐링푸드로 관심


                                    

[편집자주]

© News1


최근 신촌에 위치한 웰빙음식 팔색삼겹살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힐링푸드로 관심이다.

무더운 더위로 인하여 스트레스 지수의 상승 및 기온 변화 등으로 인해 신체리듬이 깨지고 불균형해지면서 다른 어느 계절보다도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시기다.

이렇게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에는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면역력을 높이고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움직임이 활발해진다.

㈜8푸드의 대표 브랜드인 팔색삼겹살은 8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숙성시킨 삼겹살로 영양과 맛을 한번에 만족시키고 소비자들이 입맛대로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 신촌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8가지 삼겹살 중 하나인 인삼삼겹살은 5~6년근 인삼을 사용하여 숙성시킨 건강한 삼겹살로 구울 때 느껴지는 은은한 인삼 향과 함께 인삼의 고유 효능인 면역력 강화와 빈혈치료, 노화방지의 효과도 누려 볼 수 있다.

또한 허브 삼겹살은 로즈마리 향이 입 속에 퍼져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많고 피로해소, 상처회복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 효능이 있다.

㈜8푸드 ‘팔색삼겹살’ 관계자는 “인삼, 와인, 솔잎, 마늘, 허브, 카레, 된장, 고추장 소스로 만든 팔색삼겹살은 재료가 가지고 있는 영양분과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1년 넘게 전문가들이 연구하여 기획한 메뉴” 라며 “팔색삼겹살은 늘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촌 맛집 팔색삼겹살 본점은 신촌 로터리 근처 노고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정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8food.co.kr , 02-719-4848)로 가능하다.



ohzin@

많이 본 뉴스

  1.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4.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5. 이혼 서유리 "전 남편 최병길, 살 많이 쪄 보기 힘들었다"
  6.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