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서 카드론 썼다면 무방문·무서류 씨티e착한신용대출이 딱


                                    

[편집자주]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1월말 바쁜 직장인들이 은행 대출을 무서류∙무방문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인터넷전용 대출 상품인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News1
금리 부담을 알면서도 바쁘다는 이유로 카드론이나 제2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쉽게 써온 직장인이라면 관심을 꼭 가져야할 은행상품이 있다. 바로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1월말 바쁜 직장인들이 무서류∙무방문으로 빠르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인터넷전용 대출 상품인 '씨티e착한신용대출 신청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출을 받고자 할 때 지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상담원과 만나지 않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재직증명서나 소득 증빙자료와 같은 종이서류 없이 간단한 절차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또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대출 가능여부 확인과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씨티은행의 다양한 대출 상품 중 한도와 금리 면에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특히 한국씨티은행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으로서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는 직장인일 경우, 신용등급에 따라 온라인 우대 금리 혜택을 통해 최저 연 4.07%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연 2.33%, 2015년 5월26일 현재)의 금리로 최대 1억3000만원 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은행영업시간(오전 9시~ 오후 4시) 이후인 평일 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은행 영업 시간 중에  은행 업무를 볼 수 없는 바쁜 직장인들과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씨티e착한신용대출의 가입 자격은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의 은행에서 정한 적격업체 직장인이며, 인터넷 뱅킹 가입 및 입출금 계좌보유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다.  

hyuna@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
  3. "국이 국이 조국입니다"…개그맨 패러디에 조국 '뜻밖 한마디'
  4. 마이크 내려놓은 '가황' 나훈아의 라스트 "정말 고마웠습니다"
  5.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6.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