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결혼준비, 전북웨딩박람회 5월30~31일 전주오팰리스 개최


                                    

[편집자주]

© News1

짧은 봄이 지나고 벌써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5월 마지막 주말, 전북 지역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전북웨딩대박람회가 전주 오팰리스웨딩홀에서 개최된다.

5월 30~31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웨딩대박람회는 전주 고급 웨딩숍인 청담스토리와 라망스튜디오, 웨딩아트리움, 제이페어가 주관으로 진행된다.

2015년 가을 예식 및 2016년 봄예식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라면 쏟아지는 웨딩박람회 홍수속에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번 전북웨딩대박람회는 다른 웨딩박람회와는 큰 차별성을 두고 있다. 여러 웨딩박람회들은 웨딩상품 안내 및 계약을 유도하는 판매에 급급한 웨딩시장 같은 어수선한 분위기속에서 무리한 호객행위로 신랑신부의 소비자로만 보는 행사가 대부분이다.



이번 행사는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웨딩상담과 함께 전북지역의 가장 신뢰도 높고 선호도 높은 브랜드들이 협력해 예물 및 한복, 예복, 폐백, 청첩장,  허니문 상품 등 결혼과 관련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최측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춘 스타일과 최신 웨딩트렌드뿐 아니라 고객의 예산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상품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어 똑 부러지고 똑 소리 나는 똑똑한 토털 웨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전북지역 모든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무료시식 및 홀투어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웨딩패키지 예약시 50~9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있는 혜택이 있다.

또한 요즘 신랑신부의 감각에 맞는 전주 지역 웨딩스튜디오 청담스토리의 신규샘플 식스센스(six sense)와 더불어 라망스튜디오 더함스튜디오의 샘플을 볼 수 있고, 2015년 최신 웨딩드레스 트렌드에 맞는 여러 브랜드의 드레스도 한자리에서 엿볼수 있는 좋은 기회다.

수년간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웨딩플래너와 함께 신부가 꿈꿔온 본식 스타일링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영화표 2매와 각종 다양한 경품행사가 함께 제공된다.

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신랑, 신부는 주최측의 공식 홈페이지(www.jfair.co.kr)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으며, 사전 방문신청을 통하여 상담예약 후 참여할 수 있다.

(행사문의: 제이페어웨딩 063-251-9917)

    



ohzin@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