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의 그녀' 서민지, 남태현과 마법 같은 첫 만남 '미스터리'


                                    

[편집자주]

'0시의 그녀' 서민지가 남태현과 마법 같은 첫 만남을 가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 4일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 1회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아르바이트생으로 첫 등장한 민세라(서민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공지단(남태현 분)은 사촌 형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맡게 된 노래방을 홀로 지키다 잠이 들었다자정이 되자 우중충하던 노래방은 갑자기 조명이 켜지며 환하게 변신했고 이어 민세라가 노래방에 들어섰다잠에서 깬 공지단이 민세라를 손님으로 착각하자 민세라는 "저 손님 아닌데요이 시간에 저 여기 나와요"라고 말해 지단을 당황케 했다.

'0시의 그녀' 서민지가 화사한 모습으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 News1 스포츠 / MBC 에브리원 ´0시의 그녀´ 캡처




서민지는 묘한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순정만화에서 갓 튀어 나온 듯한 인형 같은 외모와 짧은 대사에서도 느껴지는 발랄하고 해맑은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0시의 그녀'는 슈퍼스타를 꿈꾸던 주인공이 밤 12시만 되면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의 노래방을 입시로 맡게 되면서 가수로 성장하는 계기를 얻게 된다는 내용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뮤직 장르의 드라마다.

지난 4
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2주에 걸쳐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MBC 에브리원에서는 오는 7일과 14일 오후 6시 각각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