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치료제 프릴리지 30mg 약값 1만원→6000원 인하


                                    

[편집자주]

© News1

한국메나리니(대표 알버트 김)의 조루증 치료제 프릴리지(성분 다폭세틴염산염)가 5월 1일부터 가격을 40% 인하한다. 가격 인하는 30mg, 60mg 두 가지 용량 모두에 적용된다.

이에 따라 기존 30mg 정당 평균 1만원이었던 프릴리지 약값이 앞으로 6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60mg의 경우 정당 평균 1만5000원에서 9000원으로 내려간다.

프릴리지는 비보험 약제이기 때문에 환자가 약값 전부를 부담하고 있다. 따라서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으며 이번 약값인하로 그 동안 가격 부담을 느꼈던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실제 조루 환자 12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도 치료가 필요한 환자 20%의 조루 치료 거부 사유는 1/4 정도가 가격부담이었던 것으로 나타나, 이번 프릴리지 약값 인하를 결정하게 된 계기가 됐다.



조루증은 미국 남성 10명 중 3명이 경험할 정도로 흔한 남성 성기능 장애로 분류된다. 자존감과 자신감, 만족감까지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에 삶의 질과도 직결된다.

프릴리지를 판매하고 있는 한국메나리니 관계자는 “이번 가격인하는 환자의 치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라며 “조루 치료가 삶의 질 향상에까지 연결되는 만큼 치료 접근성을 더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프릴리지는 세계 최초 경구용 조루 치료제로 임상을 통해 사정시간과 사정조절능력, 스트레스 및 대인관계 장애 등 조루증으로 인한 부정적 영향에서 효과가 입증됐다.

임상결과에 따르면 프릴리지는 사정조절능력을 최대 62%까지 향상시켰다. 질 내 삽입 후 사정시간도 복용 전 대비 최대 4배 연장시켰다. 특히 사정 관련 스트레스 비율도 복용 전 73%에서 임상 종료 후 20%대 수준으로 낮아졌다.

프릴리지의 주성분인 다폭세틴은 빠른 흡수와 배출이 특징이다. 복용 후 1~3시간 내 최대 효과를 낸 후 24시간 뒤 혈중농도가 최고치 대비 약 4% 미만으로 급격히 내려간다. 이에 따라 성적 욕구가 일어날 때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성관계 1~3시간 전, 물과 함께 간편히 복용할 수 있다.



lys38@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