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첫 티저 영상…김성령·이종혁·이성경·윤박 갈등구조


                                    

[편집자주]

'여왕의 꽃'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일 공개된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 첫 티저 영상에는 '미워하며 살아가거나 사랑하면서 죽어가거나'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김성령, 이종혁, 이성경, 윤박 등 주연배우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또한 등장인물간의 갈등구조도 살짝 엿볼 수 있다.

"절대로 여기서 지지 않아! 그렇게 못해!"라고 소리 지르며 자동차 질주하는 김성령의 모습은 욕망에 불타오르는 레나 정(김성령 분)의 캐릭터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김성령의 차를 김미숙이 바짝 쫓고 있어 두 인물간의 대립구도와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1일 '여왕의 꽃'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뉴스1스포츠 / '여왕의 꽃' 티저 캡처

또한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게 결혼하고 애야"라고 말하던 나쁜 남자 이종혁이 김성령을 만나고 난 뒤 어떻게 변모할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성경과 윤박의 가오슝 소강 공항에서의 풋풋한 첫 만남과, 마사지샵 알바생 이성경이 윤박과 손님으로 재회한 두 번째 만남은 반전을 선물하며 스토리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처음 공개된 대만 가오슝 로케이션은 이국적인 풍광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담은 휴먼 멜로드라마로 오는 14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lee1220@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