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방송서 말수 적은 이유? 아직 말실수 구분 안 돼"


                                    

[편집자주]

'삼시세끼' 손호준이 방송에서 말을 적게 하는 이유를 털어놨다. 

27일 밤 9시45분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이하 삼시세끼)'에서는 차승원이 개인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만재도 집을 지키는 손호준과 유해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처음으로 차승원 없이 밥을 해먹었다. 고생은 했지만 스스로 회덮밥과 배춧국을 만들었다는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꼈다. 이후 방에서 술 잔을 기울인 두 사람은 속에 있는 이야기를 하나둘 씩 꺼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 손호준이 방송에서 말수가 적은 이유를 털어놨다. © 뉴스1스포츠 / tvN ´삼시세끼´ 캡처




손호준은 "정우 형이 떠났는데 오늘 차라리 날씨가 안 좋아서 배가 안 뜨길 바랐다"며 "오랜만에 만난 정우 형과 많은 이야기를 못해서 아쉬웠다"고 털어놨다.

손호준은 이어 "아직 뭐가 말실수인지도 잘 모르겠다. 그래서 방송에서 더 말을 안하게 되는 것 같다. 낯가림도 심할 뿐더러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삼시세끼 손호준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손호준, 그럴수도 있겠다", "삼시세끼 손호준, 아직 방송 경험이 많지 않으니까", "삼시세끼 손호준, 말실수 할 사람으로는 안 보이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