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명탐정2’ 개봉 첫날 산뜻한 출발…11일 오전 예매점유율 1위


                                    

[편집자주]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높의 딸' 포스터

영화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감독 김석윤 제작 청년필름 배급 쇼박스)이 개봉 당일 산뜻한 출발을 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결과에 따르면 11일 개봉한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은 당일 오전 예매점유율 26.9%를 기록하며 실시간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기존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 중이던 영화 '쎄시봉'의 예매점유율이 11.5%에 그치며 3위에 머물렀기에, ‘조선명탐정2’가 ‘쎄시봉’의 흥행가도를 멈추게 할 수 있을지 영화팬들의 시선이 주목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개봉한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가 19.4%의 예매점유율을 보이며 실시간 예매율 2위에 등극했다.



한편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지난 2011년 개봉해 478만 관객을 동원한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속편으로, 4년 만에 돌아온 명탐정 콤비 김명민과 오달수가 각각 김민과 서필 역으로 분해 명품 호흡을 선보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날에 제일 볼 만한 영화는 무엇일까”, “오달수 존재감 최고”, “김명민, 믿고 보는 배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e45678@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