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홍종현과 영화 ‘경찰가족’서 연인 호흡…다정한 사진 공개


                                    

[편집자주]

제공=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배우 진세연이 KBS 예능 프로그램 ‘투명인간’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화제가 됐다. 이 가운데 진세연과 홍종현의 인연이 새삼 화제다.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12월 영화 '경찰가족'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진세연과 홍종현의 커플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경찰가족'을 통해 연인 연기를 펼치는 진세연과 홍종현은 사진에서도 친근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둘 다 손으로 브이자를 그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과 가상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유라는 이 사진을 본 뒤 방송에서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진세연은 '경찰가족'에서 여자 주인공 영희로 분한다. 홍종현은 극중 영희의 동갑내기 철수로 분해 진세연과 '죽고 못 사는 연인'의 애틋한 연기를 펼친다.

진세연은 "영화 시나리오를 처음 받아보고 국어책에 나올 법한 영희와 철수라는 이름이 정말 친근하게 다가왔다"며 "영희와 철수는 서로 죽고 못 사는 연인사이다. 두 사람이 만들어 내는 닭살스러운 재미가 영화에 특별한 맛을 더하게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세연, 홍종현과 영화 찍는구나”, “진세연, 스타로 도약할 수 있을까”, “진세연, 예쁘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 가족'은 경찰집안의 딸 영희와 범죄조직 집안의 아들 철수의 좌충우돌 결혼 소동을 담은 신개념 가족코믹극. 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와 영화 '음치클리닉' 등을 연출했던 김진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올여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khe45678@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