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홍찬미, 엇갈린 심사평에 누리꾼 반응도 극과극


                                    

[편집자주]

K팝스타4 홍찬미 무대에 누리꾼들의 평가가 엇갈렸다.

홍찬미는 21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자작곡 '나쁜 아이'를 불렀다.

그는 무대에 앞서 "관계에 굉장히 서툰 아이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라고 설명한 뒤 노래를 시작했다. 홍찬미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창법과 지난 라운드와는 달리 기승전결이 느껴지는 흐름으로 무대를 꾸몄다.

K팝스타 홍찬미 자작곡이 공개됐다. ©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캡처




무대를 접한 박진영은 "가사가 난해하다. 멜로디는 보편적으로 좋기에는 상업성이 부족하고 음악성으로 기발하기에는 기발한 것이 없다"고 평가했다. 반면 양현석은 ""지난 첫 평가에서 기승전결이 없다고 했었는데 이번 무대는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며 "지금은 '어? 가능성이 있겠는데'라는 생각을 했다. 마음속으로 한 번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좋은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누리꾼들은 "K팝스타4 홍찬미, 자작곡 좋았다", "K팝스타4 홍찬미, 개성있는 참가자다", "K팝스타4 홍찬미, 목소리 좋더라"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K팝스타4 홍찬미, 난해하다", "K팝스타4 홍찬미, 대중성은 없는 것 같다", "K팝스타4 홍찬미, 다른 참가자들이 더 잘한 것 같은데", "K팝스타4 홍찬미, 자작곡 좋은지 잘 모르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