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에일리·태양 남녀 솔로상 수상


                                    

[편집자주]

에일리, 태양이 남녀 솔로상을 수상했다.

에일리, 태양은 21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 2014 'SBS 가요대전'에서 각각 여자 솔로상과 남자 솔로상을 받았다.

시상자로는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규리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먼저 여자 솔로상 수상자로 에일리를 호명했다. 에일리는 "여자 솔로상은 처음이다. 나를 위해 항상 열심히 해주시는 스태프들,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곡 만드는 멋진 솔로 여자 가수가 되겠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일리, 태양이 ´2014 가요대전´에서 각각 남녀 솔로상을 수상했다. © 2014 ´SBS 가요대전´ 캡처

이어 남자 솔로 가수상은 태양이 차지했다. 태양은 "올 한 해 정말 나에게 행복한 한 해인 것 같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행복한 한 해였다. '눈코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은데 같이 작업해준 테디 형, 멜로디를 같이 써준 베카 양에게 감사하다고 하고 싶다"며 "양현석 회장님 감사하고 팬 여러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2014 'SBS 가요대전'에는 서태지, 태양, 제프 버넷, 2NE1, 갓세븐, 선미, 러블리즈, M.I.B 강남,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레드벨벳, 위너, 에일리, 시크릿, 정기고, 에픽하이, 아이콘, 15&, 악동뮤지션, AOA, 엑소, 박보람, 에이핑크, 비투비, B1A4, 씨스타 등이 출연했다.



ppb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재용 "재혼 1년 후 위암 판정…아내, 바람 의심받았다"
  2. "김정은 매년 처녀 25명 '기쁨조' 선발…성행위 담당 부서도"
  3. 밥 샙, 두 아내 유혹한 멘트 "나 외로워…남들보다 2배 크다"
  4. 한예슬, 법적 유부녀 됐다…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완료
  5. 박찬대 "김혜경 밥값 7만8천원에 어마어마한 재판…명품백은"
  6. "내연녀에겐 집도 사주고 우린 뭐냐" 아들이 아버지 토막 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