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크리스마스 맞아 러브스토리 특별 방송


                                    

[편집자주]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의 러브스로리 '피노키오 인 러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연출 조수원 신승우) 측은 "12월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후 3시20분부터 5시35분까지 1부부터 현재까지 방송분을 하이라이트 형식으로 압축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피노키오 인 러브'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분은 극 중 기자들의 악의적인 보도로 하루 아침에 가족을 잃고 자신의 이름까지 잃었던 최달포(이종석 분)와 '피노키오 증후군'이라는 장애를 딛고 기자가 된 최인하(박신혜 분)의 애틋한 러브스토리로 재탄생된다.

'피노키오' 박신헤 이종석의 러브스토리가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캡처

최달포와 최인하가 그동안 극 중에서 선보여온 빗속 라바콘 데이트와 식빵 키스, 눈물 키스, 이불 위 눈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로맨스 장면이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20부작인 '피노키오'가 최근 반환점을 돌며 스토리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며 "'피노키오 인 러브'를 통해 드라마 '피노키오'속 달포와 인하의 로맨스를 접하고, 향후 둘을 둘러싼 스토리 전개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방송 빨리 보고싶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달달하겠다", "피노키오 박신혜 이종석, 러브스토리 특집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 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로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필모, 진경, 변희봉, 윤균상, 신정근, 김광규 등이 출연하고 있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