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 창의과학축전’ 23~27일 개최…스포츠과학 체험 등 다양


                                    

[편집자주]

23~27일 도봉구 청사에서 열리는 '도봉 창의과학축전' 포스터.(도봉구 제공)© News1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23~27일 구청사에서 '도봉 창의과학축전'이 열린다고 밝혔다.

 ‘스포츠속 사이언스 비밀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과학축전은 최현우 마술사의 매직쇼로 개막되며 구청 대강당에서 사랑의 하모니 합창대회(24일), 크리스마스 가족파티(25일), 학생로봇경진대회(26일), 희망드림콘서트(27일)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린다. 

스포츠 과학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축구, 야구, 농구, 권투, 조정, 인공암벽 등 생활 스포츠 체험과 탑드리프트 레이싱, 엑서바이크, 승마 등 4D 융합 첨단 스포츠 체험을 할 수 있고, 세그웨이, 동작인식게임 등 놀이 스포츠 체험, 건강체력진단부스, 레이저 사격 체험, 스마트 텐조이, 초소형 비행로봇 무선조정 등 다양한 전시·체험 부스가 준비됐다.

이밖에 과학미술공모전 입상작 전시관과 3D(독도, 명화)사진전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구청지하 1층 아뜨리움과 2층 로비에서는 학생이 직접 운영하는 창의체험관 등도 운영된다. 이벤트 마당에는 상상과 과학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3D영화가 상영되며, 로봇·블록놀이터도 기다리고 있다.

축전의 마지막은 27일 오후5시 30분 구청 지하1층 아뜨리움에서 열리는 ‘벌룬마임’ 폐막공연이 장식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제6회 도봉 창의과학축전 홈페이지(http://science.dob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교육지원과 (02)2091-2316,2312~2315.



nevermind@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