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상금이 무려 6000만원?'


                                    

[편집자주]

개그맨 장동민이 tvN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장동민은 지난 17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과 결승 대결을 펼쳤다.

이날 총 3라운드 게임 결과 장동민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6000만원을 획득했다. 장동민은 "살면서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승부를 할 수 있어 '더 지니어스3' 가족들한테 정말 고맙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누구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는 말을 이 자리에서 이제는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3'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 tvN '더 지니어스3' 캡처




장동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에게 이런 사람들이 남았구나. '나를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힘을 북돋아주는 사람들이 있구나'라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장동민 우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우승 소감 멋지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상금이 어마어마하네", "장동민 더 지니어스3 우승, 재밌었는데 끝나서 아쉽다" 등 반응을 보였다.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메인매치'와 '데스매치'를 통해 매주 1명의 탈락자가 결정, 최후에 살아남은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밥 샙, 두 아내 공개 "침대서 하는 유산소, 스태미나 2배 필요"
  2.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
  3.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유영재, 노사연 허리 더듬는 '나쁜 손'…손잡으려 안달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