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 '연이은 광고 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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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1A4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B1A4를 '2015 백 투 스쿨' 캠페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백 투 스쿨'은 매년 신학기 시즌을 중심으로 휠라가 10대~20대 초 소비자에게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며 그들과 보다 가까이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그 동안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등이 캠페인 모델로 활동했다.

B1A4가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 WM엔터테인먼트

휠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B1A4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캠페인 방향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2015년 신학기 시즌부터 휠라 브랜드의 콘셉트와 변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B1A4는 이 달 중순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이번 화보 촬영은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ppb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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