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 천이슬 결별 "양상국과 사귀는 이유? 반전 매력 있어"


                                    

[편집자주]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천이슬이 양상국과 사귀는 이유를 공개한 방송분이 함께 주목받고 있다. 

천이슬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연관 검색어가 '양상국 천이슬 사귀는 이유'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양상국에겐) 반전 매력이 있다. 나쁜 남자 같지만 남자다운 모습도 있고 뒤에서 챙겨주는 자상함도 있다"고 고백했다.

양상국 천이슬 커플의 결별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 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함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과 과거 방송분에 누리꾼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과거에 이런 말도 했구나", "양상국 천이슬 결별, 정말 직업이 양상국 여자친구인 줄 알겠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셀프 디스했네", "양상국 천이슬 결별, 더 좋은 사람 만나시길"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천이슬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지난 28일 "천이슬이 최근 양상국과 헤어진 것이 맞다"고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개인적인 부분이라 정확하게는 밝히기 어렵지만 천이슬과 양상국 모두 너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star@news1.kr

많이 본 뉴스

  1.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2.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3. '최우성♥' 김윤지, 임신 8개월차 섹시 만삭 화보 "안 믿긴다"
  4. 18일간 문자 폭탄 신촌 그 대학생…열받은 여친이 청부 살해
  5. '편의점 취업' 부부, 마음대로 먹고 쓰고…'현실판 기생충'
  6. 젠틀한 13살 연상과 재혼…대학생 딸 "새아빠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