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 로건 레먼의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은…


                                    

[편집자주]

'퓨리' 로건 레먼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개봉된 영화 '퓨리'(감독 데이비드 에이어) 스틸에는 치열한 전쟁터 속 피어난 운명적 사랑을 나누는 노먼(로건 레먼 분)과 엠마(알리시아 폰 리트버그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스틸은 노먼이 리더인 워 대디(브래드 피트 분)를 따라 들어간 독일 마을의 한 가정집에서 엠마와 만나게 되는 장면을 그리고 있다. 엠마에게 첫 눈에 반한 노먼은 치열한 전쟁터 속에서 잠시나마 긴장을 내려놓고 본래 순수한 모습으로 돌아간다. 말이 통하지는 않지만 운명적인 사랑을 느낀 두 사람은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퓨리' 측이 로건 레먼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 영화 ´퓨리´ 스틸
특히 미소를 머금은 채 평온한 얼굴로 피아노를 치는 노먼의 모습은 기나긴 전쟁으로 지친 워 대디와 두려움에 휩싸였던 엠마에게 평화로운 여유를 전한다. 이에 대해 로건 레먼은 "전쟁의 참혹함을 보여주는 이 영화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 순간이라고 생각한다. 언어가 다른 상황에서 서로 감정만으로 소통해야 했다"고 밝히며 리얼한 전쟁영화 속 현실적이면서도 애틋한 로맨스 장면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퓨리'는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aluem_cha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2. 임주리 "유부남에 속아서 아이 임신…하루 수입 1800만원"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박명수 "짝사랑했던 정선희? 보고 싶었다…마음 설레"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판사출신 변호사 "민희진 배임? 방시혁은 에스파 폭행사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