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박재범 '자꾸 생각나' MV 공개 '미로같은 사랑에 갇힌 두 남자'


                                    

[편집자주]

래퍼 로꼬가 강렬한 이미지의 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로꼬는 25일 정오 AOMG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자꾸 생각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한 여인을 쫓아 미로같이 복잡한 복도를 헤매는 로꼬와 박재범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인은 마치 홀리듯 로꼬와 재범을 쳐다보며 달아나고, 잡힐 듯 잡힐 듯 하지만 잡히지 않는다.

로꼬가 ´자꾸 생각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로꼬 ´자꾸 생각나´ 뮤직비디오 캡처

어느덧 미로 속에 빠진 두 남자는 점점 지쳐가면서도 여인을 쫓는 것을 멈추지 못한다. 이들은 한 번 지나쳐 온 미로에 표시를 해두지만 그 마저도 소용없이 수많은 표시들이 쓰여있는 미로 속에 갇히고 만다. 결국 두 사람 앞에는 하얀 뱀 한 마리만 남아있게 된다. 팜므파탈 여인에게 중독된 듯 빠져버린 남자의 모습이 강렬한 이미지 속에 투영돼 있다.

로꼬는 오는 28일 새 EP 앨범 '로꼬모티브(LOCOMOTIVE)'로 8개월여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박재범을 비롯해 그레이, 크러쉬, 어글리덕, 디제이 웨건, 콘소울, 엘로 등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뮤지션들이 대거 피처링 참여에 나섰다.



ppbn@news1.kr

많이 본 뉴스

  1. 옥중 결혼 꿈꾼 무기수 5일 휴가, 청혼 거절에 "헛되다" 유서
  2. 한혜진 "제발 오지마" 호소…홍천별장 CCTV 찍힌 승용차 소름
  3. 한소희 '프랑스 대학 합격' 거짓말? "예능서 얘기 편집돼 와전"
  4. 유재환 "X파 있다, 섹시 토크도…예비 신부? 내 배다른 동생"
  5. 김희정, 셔츠 한 장 안에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6. 담배연기가…기안84 'SNL 코리아 5' 방영 중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