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연말콘서트 3년 연속 전석 매진 '티켓파워 입증'


                                    

[편집자주]

JYJ 김준수의 티켓파워가 다시 한 번 입증됐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은 지난 20일 밤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지 15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8시가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을 기록해 김준수의 파급력을 고스란히 보여줬다. 특히 올해 티켓 오픈은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져 김준수의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JYJ 김준수의 티켓파워가 다시 한 번 입증됐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김준수의 공연의 티켓팅은 사상 초유의 티켓 대란을 보였다. 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김준수가 선보였던 다양한 넘버들과 OST, 발라드 곡들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기에 이런 티켓 대란이 발생한 듯하다. 24일에 있을 2차 티켓 오픈에는 1차에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로 더욱 경쟁률이 치열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는 오는 12월 30일, 3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lee1220@news1.kr

많이 본 뉴스

  1. 53세 고현정, 핫팬츠에 부츠…MZ세대 뺨치는 힙한 패션
  2. 임현택 "돼지 발정제"…홍준표 "팍 고소할까, 의사 못하게"
  3. 캔맥주 따자 콧물 같은 점액질 '질질'…"제조사, 버리라더라"
  4. 조국 "국민의힘 대표로 한동훈? 땡큐…설마 나를 입틀막"
  5. 줄리엔강, 장모 앞에서 ♥제이제이와 초밀착 스킨십 '민망'
  6. 홍준표 "의사는 공인"…임현택 "돼지 발정제로 성범죄 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