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최인정 "아람언니 컨디션 좋아…금메달 딸 것 같다"


                                    

[편집자주]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에페 개인 준결승에서 신아람이 최인정에게 승리한 뒤 악수를 나누고 있다. 2014.9.22/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최인정(24·계룡시청)이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에페 결승에 진출한 신아람(28·계룡시청)을 향해 "언니 스스로를 믿고 잘 하면 금메달은 언니 몫일 것"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인정은 22일 경기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4강전에서 신아람과 맞붙어 10-15로 패배했다. 이번 대회가 아시안게임 첫 출전이었던 최인정은 이 경기로 동메달을 확정지었다.

최인정은 경기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첫 출전을 금메달로 시작했다면 좋았겠지만 상대가 아람 언니여서 괜찮았다"며 "경기 마치고 언니와 서로 어떤 점이 좋았고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 이야기를 나누며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언니와 16강이나 32강에서 만났으면 슬펐을 것"이라며 "언니와 결승에서 만나려고 했는데 어쩌다 4강에서 만나 아쉽지만 동메달을 따서 개인적으로는 좋다"고 말했다.



최인정은 "오늘 언니가 몸이 좋았던 게 내 패인이었던 것 같다"며 "언니가 오늘 금메달 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남은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개인전보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hm3346@

많이 본 뉴스

  1. 미국 공연 때 콘돔 뿌린 비비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
  2. "연예인 뺨치는 미모"…3명 연쇄살인 '엄여인' 얼굴 공개
  3. "이게 진짜 삼겹살…기본 갖추길" 정육점 자영업자 일침
  4. 학교서 킥보드 타다 넘어진 여대생…"얼굴 피범벅, 부상 심각"
  5. "일부러 땀 낸다" 日여성 겨드랑이로 만든 주먹밥 '불티'
  6. 카페 차린 아이돌 노을 "비수기 월 4000, 성수기엔 더 번다"